Close

#대전

#두뚱짱 소파 맨끝에 있으면서 힐끔힐끔 보더니 결국 엄마한테 온다고 저러는데 왜케 귀여움🙊💕 니목적은 와서 간식내놔라 였지만^^ . . #대전 #페키 #페키니즈 #강아지 #댕댕이 #개린이 #댕댕이그램 #멍스타그램 #겸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데일리 #인스타독 #daily #instadog #instadaily #love #pekingese #peki #pekistagram #instapet #instagood #dog #puppy #pup #puppypics
인생은 찐탱 연말은 빌리지에서 👍🏻👍🏻 #빌리지 #수완지구핫플
🖤
넌 너무 귀여워 ,, #😻
안녕!!
#나피곤하니깐 #깨우지마러 #알았지❓ 네.. 알겠어요. 주무세요 야옹이님 😅
중식을 즐겨먹진 않지만 인생맛집 ♥️ 냄비짬뽕과 탕수육 존마탱 ♥️ 지인한테 소개해도 실패없는 맛 ㅡㅡ
💋
🌿🤳🏻
힐링이 필요해,,~
비가 많이 내리는 날 감기 조심하시고 따듯한 하루 되세요. 칙투칙 17,18일은 휴가이며 19일은 정기 휴무일입니다. 방문에 참고해주세요!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고래 사랑하는 나의 브로들
프로포즈 맛집 어도비🌟
알찬 주말이구나
씻고 나와쭈
보고싶다 우리 건희 내일이면 건희 만난지 600일 건희 휴가까지 9일 남았다 얼른 보고싶다 너가 없으니까 쪼끔 더 심란해 내 맘이🥺 #껀딱지 #내껌딱지 #어디갔어 #럽스타그램
얼굴 보기 힘든 분들 봐서 너무 좋았다 자주 좀 보자 제발 만나줘...😭
또 월요일
모르는년한테 도용 당한 사진
달아~달아~ 밝은 달아~
아무것도 모른 체 갔는데 배신감 들겠다 그러게 처신 잘하니깐 후회 만땅 하렴 👏🏻👏🏻
인스타 오래만 👋🏻
집수니 드뎌 외출 .... 코노 .. 다시 집 .. 낼은 일교시 .... 넘 실타 .. 😫 ...
💨💨
크리스마스 언제 와❓🎄
〰️
찍고 보니 필터였다 ; 🤨
눈에 힘풀림
내 가방셔틀 시급 50원 킥킥 (>y<)❤️
#충북대 #24 #코노 #셀카 #selfie #주말 주말마무리는 코노!
솟아라 진실의 광대 !
힘들때 남아준 친구들에게 빈자리 내주는 일 없도록
한 시간만 자도 개운했으면 좋겠다..ㅜ
음 ~ 자연광 ☺️
유지력 말 다함,,
여고는 빼빼로데이 그런거 없다.
나도 잘할거지만 진짜 잘해라. #사진너무많아
칫솔이 큰게 아니라 내가 작은거ㅇㅇ
what emotion do you feel today ?
중3이었던가,,?
떡반국물닭발삼겹살응떡조리퐁쉐이크후르츠칵테일계란찜피자치킨족발아이스크림요플레중국당면날치알주먹밥참치김밥불닭볶음면스파게티부대찌개김치찌개크림빵샌드위치김치볶음밥닭갈비곱창전골돼지갈비물회굴소갈비찜
쏭햄찌 보고싶다 서중애들 보고싶다
이때 즐거웠는데ㅜ
불안하면 안되는건데
언니가 '딱똥' 싸다가 똥이 안나오니까 갑자기 화를 내는데 '아니 분명 있는데 왜 안나와? 이새끼 범죄자야?' 래. 그러더니 지금은 똥이 딱딱하다고 노래부르고 있어.
다들 ....., 안자는거 다 앎 .. ( ͡° ͜ʖ ͡°)...🌚 #3am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스무니다 🍂🧡
눈썹 동글동글하게 그리기🤔
ㅠㅡㅜ배고파 죽어
다빈이가 이거 올리면 개 싫어 하게찌
나는 그냥 마치 모글리
언제 올릴지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