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송정

엽떼여???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첫줄 , , 고양이랑 살다보면 고양이와 닮아간다지요ㅋㅋ 피거의~~~냥이소리😝💚
아빠가 사준 잠옷입고 사랑해 ~~~남겨봅니다 잠자기전 이수와 현준이 만남 우리는 이웃사촌 윗층 아래층😄😄😄 이제 자자 너무 늦게 잔다ㅜㅜ키커야는데 잡시다~!!!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입원 일주차 이젠 집가고싶다
올만의 근황ㅋ 처음으로 슬라임카페 갔는데 애처럼 씬났구요ㅎ 여전히 펭수는 펭럽합니다❤️ 회사 근처 막걸리집 맛있는데 발견했고, 회사워크샵을 다녀왔죠 문토스트 처음 먹었는데 JMTGR! 사촌 결혼식가따 오면서 셀카도 한장 남기고~ 에이드 맛집도 발견! 그리고 오늘 회사 입사 1주년! 잘 버텼다:-) . . #근황#일기#퐝츄#워크샵#송정#슬라임#족발#문토스트#주말#힘들어#일기#안물안궁#펭수#막걸리#오징어볶음#서면#라즈베리오렌지#흡입#존맛탱#먹방#휴일#좋아요#입사#1주년#고생했어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부산 #송정 저기 뒤에 마닷 있어서 즐거워서ㅋㅋ
셀카 조-낸 어렵다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안녕하세요~ 해운대호스트바 여성전용룸은 수빈에게 맡겨주세요 예약 : 0I,0,6,7,7,3,6,2,2,2 카톡 : stylebin 선수 50명 에이스 상시대기 최고의시설 고급세단으로 픽업가능합니다. 최고입니다. #해운대#서면#남포동#송정#송정맛집#일광카페#달맞이카페#연산동카페#달맞이벚꽃#남포동#미포철길#송정#송정맛집#일광카페#달맞이카페#연산동카페#달맞이벚꽃#남포동#미포철길#기장#부산예쁜카페#연산동노래방 #1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
눈 둘 곳이 엄서
보들보드리 ✊🏻 . #쟈니룸
⠀ 47일 만에 다시 찾은 해운대 작업실. 5시간 운전에 너무 지쳐 허기가 지고 올 초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던 바다뷰 송정 초밥집 '흑송' 재방문 ⠀ 다행히 다시 안찾게 만드는 가격 인상은 없었고 인테리어도 원목스타일로 깔끔. ⠀ 이곳은 평일 런치 초밥세트 & 돈가스 세트 이렇게 시켜야 가성비가 좋다. 돈가스는 국내산 생고기로 두툼하고 우동은 납품이 아니라 수타면인듯. 간단한 후식이나 커피가 없는 것은 아쉬움. ⠀ #부산맛집 #송정해수욕장 #송정 #흑송 #돈가스맛집 #초밥 #오션뷰 #미식가 #맛스타그램 #데일리 #먹방 #먹스타그램 #맛집그램 #일상 #today #daily #likeforlikes #selfie #selfshot #instagood #instalike #셀카
너도 참 어지간히 못생겼다 근데 얘좀 치워주시면 안돼요?? ⠀ #너나일할때너무짖었어#벌이야 #귀욤댕댕#몽몽이 오늘도 제이브로는 바뽀게 뽁닥뽁닥😊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예약 안내 ⠀⠀⠀ ▪️매주 [화.목.토] 예약 가능 ▪️카카오톡으로만 상담.문의 받습니다. ▪️답변이 조금 늦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 ⠀ 🔳 카카오톡 ID -miinjii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부산눈썹잘하는곳#부산눈썹_제이브로 #부산제이브로#제이브로#JBRO ⠀⠀⠀ ⠀⠀⠀ ⠀⠀⠀ ⠀⠀⠀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사진만 보면 나는야 동의대 나이키✔ ️. . . #송정 #송정해수욕장 #부산 #동의대 #나이키 #레깅스
🥵
츄워보일까🙄 넘 예쁜 색조합 ⠀ 👉 @heojumi_nail ⠀ 오늘도 제이브로는 바뽀게 뽁닥뽁닥😊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예약 안내 ⠀⠀⠀ ▪️매주 [화.목.토] 예약 가능 ▪️카카오톡으로만 상담.문의 받습니다. ▪️답변이 조금 늦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 ⠀ 🔳 카카오톡 ID -miinjii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부산눈썹잘하는곳#부산눈썹_제이브로 #부산제이브로#제이브로#JBRO ⠀⠀⠀ ⠀⠀⠀ ⠀⠀⠀ ⠀⠀⠀ ⠀⠀⠀ ⠀⠀⠀ ⠀⠀⠀ #조호바루반영구#해운대#부산눈썹문신#부산아이라인반영구#해운대반영구#서면반영구#부산반영구눈썹#부산눈썹반영구수강#송정#부산데이트코스#남자눈썹문신#부산반영구#헤어라인반영구#해기맘#부산맘#기장맘#커플
Credit to from @busanfira (@get_regrann) - 2019년 부산어촌특화센터 SNS 이벤트 부산어촌마을 홍보 정답맞추기 이벤트!! "이 어촌 마을은 어디일까요? 2019년 9월 16일 진민욱 서포터즈 기사 “해운대해수욕장 동쪽 끝자락” 2018년 12월 13일 박휘경 서포터즈 기사 “현지인들만 아는 야경포인트” 힌트를 보고 정답을 맞추신 총 10분을 추첨하여 뜨레쥬르 초코마카롱+아메리카노(HOT)을 보내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 계정을 팔로우 한다 정답을 댓글로 남긴다. 해당 글을 공유한다. 이벤트기간 : 2019년 11월 19일(화) ~ 11월 24일(일) 당첨자발표 : 2019년 11월 26일(화) 경품지급일 : 2019년 11월 28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 #한국수산자원공단 #어촌6차산업 #미포어촌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구 #선착장 #부산어촌마을 #송정 #미포항 #SNS이벤트 #이벤트 #페이스북이벤트 #정답맞추기 #인스타이벤트 #event #블로그이벤트 #경품 #SNS #팔로우 #홍보이벤트 - #regrann
송정..다시안가는걸로..
부산 연산동 물 나이트 로또 010 - 4963 - 3699 신선하고 독보적인 나이트신의 뉴클리어 컨텐츠로 탄생한 극장식 연산동 물 나이트 입구에서 "로또"를 찾아 주세요 #부산나이트 #부산나이트클럽 #아시아드나이트 #아시아드나이트클럽 #문현동 #부산대 #쥬디스태화 #연산동맛집 #송정#치킨 #부산맛집 #부평깡통야시장 #차이나타운맛집 #다대포카페 #노포동 #화명동맛집 #군단#랭킹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 . 제10회 미세스코리아선발대회! .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Repost @busanfira (with @report.for.insta) ... 2019년 부산어촌특화센터 SNS 이벤트 부산어촌마을 홍보 정답맞추기 이벤트!! "이 어촌 마을은 어디일까요? 2019년 9월 16일 진민욱 서포터즈 기사 “해운대해수욕장 동쪽 끝자락” 2018년 12월 13일 박휘경 서포터즈 기사 “현지인들만 아는 야경포인트” 힌트를 보고 정답을 맞추신 총 10분을 추첨하여 뜨레쥬르 초코마카롱+아메리카노(HOT)을 보내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 계정을 팔로우 한다 정답을 댓글로 남긴다. 해당 글을 공유한다. 이벤트기간 : 2019년 11월 19일(화) ~ 11월 24일(일) 당첨자발표 : 2019년 11월 26일(화) 경품지급일 : 2019년 11월 28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 #한국수산자원공단 #어촌6차산업 #미포어촌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구 #선착장 #부산어촌마을 #송정 #미포항 #SNS이벤트 #이벤트 #페이스북이벤트 #정답맞추기 #인스타이벤트 #event #블로그이벤트 #경품 #SNS #팔로우 #홍보이벤트
오늘(?)도 마치고 송정크~ 하루에 크으피 한잔ㅎ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커피는 #할리스 #JMT #존맛탱 #JMTGR #존맛탱구리 #어디많이아픈 #내젠쿱 #젠쿱 #흔빠그 #빠끄? #부산 #송정 #할리스 #커피는_할리스
Reposted from @busanfira (@get_regrann) - 2019년 부산어촌특화센터 SNS 이벤트 부산어촌마을 홍보 정답맞추기 이벤트!! "이 어촌 마을은 어디일까요? 2019년 9월 16일 진민욱 서포터즈 기사 “해운대해수욕장 동쪽 끝자락” 2018년 12월 13일 박휘경 서포터즈 기사 “현지인들만 아는 야경포인트” 힌트를 보고 정답을 맞추신 총 10분을 추첨하여 뜨레쥬르 초코마카롱+아메리카노(HOT)을 보내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 계정을 팔로우 한다 정답을 댓글로 남긴다. 해당 글을 공유한다. 이벤트기간 : 2019년 11월 19일(화) ~ 11월 24일(일) 당첨자발표 : 2019년 11월 26일(화) 경품지급일 : 2019년 11월 28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 #한국수산자원공단 #어촌6차산업 #미포어촌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구 #선착장 #부산어촌마을 #송정 #미포항 #SNS이벤트 #이벤트 #페이스북이벤트 #정답맞추기 #인스타이벤트 #event #블로그이벤트 #경품 #SNS #팔로우 #홍보이벤트 - #regrann
🕷
아빠 용돈 줘서 고마워 🥰💖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세젤귀❤️
부산에서 제일 물좋기로 유명한 해운대호스트바 깐따삐야 입니다 . 최고의 수질가 저럼한 주대로 찾아뵐게용 부산 전지역 픽업~ok . ??카카오톡문의:busanbaby . 한번도 방문못한 손님은 있어도 한번방문한 사람은없습니다 그만큼 재방문율이 좋습니다 전지역픽업 #해운대호스트바 #해운대호스트 #부산호스트바 #부산호빠 #해운대호빠 #부산호스트 #해운대여성전용 #부산여성전용 #동래호빠 #동래호스트바 #서면호빠 #서면호스트바 #해운정빠 #부산정빠 #해운대가라오케 #부산가라오케 #빌리진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청사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플레이스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서면맛집 #수변공원 #송정 #송정카페 #해운대카페
오랜만에 스키니는 힘들오 👀❔ . #쟈니룸
#단아부티크 #진주펄가디건#가디건 은은한 펄감이 이쁜 진주 펄가디건이예욤 컬러 베이지 민트 두가지입니다 ❣️❣️
#단아부티크 #펄가디건 도톰한니트 핑쿠펄감이 너무이뻐요 여성스러운 가디건 입니다 🌸
죠아
어잌후 ! 대갈휘야
자다 일어나서 그지 상태🥱 아닌척🤫 . . . #거지존
대나무 숲 . . .
Ibis ambassador 호.텔.뷰🤭 진짜 감동..😍 . -첫 번째 사진은 객실에서 (새벽 6시쯤) 창문으로 보이는 오션 뷰 . -두 번째 사진은 레스토랑(조식 식당)에서 보이는 오션 뷰 입니당🤗 . . . 2박했는데 20박은 해도 좋을 곳이야🥰
조식 맛집, Ibis ambassador hotel🥗🥪🍴 . 최슐랭이 손꼽는 조식 맛집😋 바다 보며 조식 먹는 내가 행운의 여인이지. '행복' 뭐 다른 거 있나😁 . . . #소확행
해운대, Ibis ambassador hotel 가성비 가심비 모두 완벽한 호텔🏤 사진을 다 잃어서😭 그나마 블로그 저장했던 사진으로🤦‍♀️ 진짜 눈물 콧물 다 나온다.. 내 사진 1000장!!!!! 😭😭😭😭😭😭😭😭 . . .
아침 7시, 해운대. ➡️영상보세요 . . . 역시 바다는 #부산
케익 먹고 앉아있다보니 어느새 어두워지고.. 배터리는 3퍼ㅜㅜ '내 사진은 찍지도 않았는데!!!' 이럼서 막 찍은 사진 한장🤳 배터리 읍써서 인생샷이고 뭐고 건질 수 없었다는😿 . . .
센텀시티에서 얻은 너무 소즁한 케익ㅜㅜ♡ 전철타고 광안리가서 케익 먹으며 앉아있는데.. wow~ 여기가 지상낙원☝️ . . . (사진 다 날라가서 멘붕왔을 때🤦‍♀️ 조카한테 톡으로 보냈던 사진 생각나서 구사일생ㅜㅜ 다는 못건졌지만 이게 으디냐 엉엉😭😢)
청사포 뷰 맛집, H.US @h.us_coffee 요즘 어린 친구들, 인스타 하면서 카페 찾아다니는데. 솔까 오리지널 카페 매니아로써?ㅋㅋㅋㅋㅋ 그르케.. 보여주기식 카페 탐방 별로다ㅋㅋ 물 흐려ㅋㅋ 카페 죽순이 셋째언니땀시 중학교?때부터 카페란 카페 다 다녔지? 우리 나이땐 중고딩때도 카페 다니는게 유행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한... 20년 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카페 다닌 조상이구나? 흐규 눈물이 난드아😭ㅋㅋ . . . 속닥속닥) 내 몰골이 너무 망측해서😥 뷰 중심으로; 파란 쇼파는 3층, 흰 의자는 2층, 그 외는 1층임. 앞에 앉아있던 커플이 불쌍했는지 나 찍어줌😢
바다도, 음료도 예쁘고 맛있기까지🍪🍹 @h.us_coffee . .
청사포 뷰 맛집, H.US @h.us_coffee . .
. . . 역시, 내 얼굴이 안보여야 걸작이군😓 외국인이 사진을 잘 찍으시더라고.. 😿
지난달 (앰배서더 호텔) 부산 다녀오면서 혼자 버스타고 지도보고 찾아갔던 곳인데 김해더라고요. 혼자 여행온 여성 외국인이 한국말로 "내가 찍어줄게요" 하시더니 제 휴대폰으로 찍어준 사진이예요. 처음으로 본 #핑크뮬리 심자마자 와서 사람도 없고, 날씨도 좋고, 그냥 . '풍경이 다 한' 그런 '운 좋은 날'에 얻은 예쁜 사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