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원상복귀

#주말 #투싼ix #더뉴제네시스쿠페 #신쿱 #이빵 #24살 #튜닝카 #정기검사 #순정화작업 #검사끝 #원상복귀 #패밀리카 #최저지상고 #짜세차 #쿠비 #순정 #입양1주년 #벌써일년 #시간순삭 #아끼고아껴서 #오래타자 2년에 한번씩 돌아오는 투싼 정기검사 차고올리고 범퍼떼고 한방에 클리어~ 쿠비 업어온지 1주년 시간 참 빠르다 각각의 매력이 있는 투식이와 쿠비 폐차할때까지 타야지~
진짜백수같네 ㅎㅎㅎㅎ 어린이집에서 컨디션이 안좋았다는 다원이 그래서짜증도많이부리고 울고. 보채고 . . 그런데...집에서는 날아다니네😅😅😅 힘들어도 다행이라고 말한다😝😝😝😝😝
👑 오늘부터 한정판매 시작되었습니다. 📛 주목 ㆍ 아쉽게 티알90을 놓치신 회원님~~!!! 저랑 한달바짝 체지방태우기 해보실래요 체지방을 불타오르게 하는 귀하디귀한 점프스타트가 무려 두통~~✌ 연말을 맞아 대박 프로모션이 떳어요 저와함께 한달 바짝 체지방 태워 건강한 다욧하실분 손들어보세요 후회없이 컨설팅해드릴께요~~~👐 ㆍ ㆍ ㆍ ㆍ ㆍ #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 #배부른다이어트 #부작용 #부작용따윈노노 #과학적으로입증된제품 #과학자가만들고임상까지거친제품 #의사처방사전PDR에등재 #에이지락기전으로젊은세포로 #각종질병치유 #원상복귀 #상상그이상 #구미 #뷰티 #임신 #해독 #체지방분해 #불타오르네 #집중관리 #컨설팅 #컨설턴트
2019.11.13 (720일 23개월) -뽀또 일기- . 오늘은 엄마 치팅데이 . #치팅데이 #다이어트 중간목표 성공적 이니 한번더 파티 이번주 #주말#친구 랑 파티 ㅋㅋㅋㅋ #원상복귀 가 될것 같👻 #다시힘내서하자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족발 #족발그램 #수능대박 #수능 #목감기 #코감기 #감기조심 #허기지다 #배고파 #먹고죽자 #야식 #맛있다 #먹기위해산다 #먹방 #먹스타그램
📛 주목 ㆍ 아쉽게 티알90을 놓치신 회원님~~!!! 저랑 한달바짝 체지방태우기 해보실래요 체지방을 불타오르게 하는 귀하디귀한 점프스타트가 무려 두통~~✌ 연말을 맞아 대박 프로모션이 떳어요 저와함께 한달 바짝 체지방 태워 건강한 다욧하실분 손들어보세요 후회없이 컨설팅해드릴께요~~~👐 ㆍ ㆍ ㆍ ㆍ ㆍ #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 #배부른다이어트 #부작용 #부작용따윈노노 #과학적으로입증된제품 #과학자가만들고임상까지거친제품 #의사처방사전PDR에등재 #에이지락기전으로젊은세포로 #각종질병치유 #원상복귀 #상상그이상 #구미 #뷰티 #임신 #해독 #체지방분해 #불타오르네 #집중관리 #컨설팅 #컨설턴트
💯해독다이어트 2일차. 자꾸 먹으라한다. 운동도 하지말라한다. 건강해지는 습관 내몸을 소중하게 아끼기. 아무거나 먹지마세요~~다이어트 참 쉽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 밀착하여 컨설팅하니 ㆍ 첫째. 다이어트정보 톡톡!!! 둘째. 의지는 강력해지고 셋째. 제품은 알아서 몸을 만들어 줍니다. ㆍ ㆍ ㆍ ㆍ ㆍ #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 #배부른다이어트 #부작용 #부작용따윈노노 #과학적으로입증된제품 #과학자가만들고임상까지거친제품 #의사처방사전PDR에등재 #에이지락기전으로젊은세포로 #각종질병치유 #원상복귀 #상상그이상 #구미 #뷰티 #임신 #해독
❤ 울집그녀..아프네.. 반나절기절하고있다가 오후에 언제그랬냐는듯 다시 그녀모드로돌아왔... 기운이솟아나요!! 다시그녀로돌아와선 저녁메뉴로 오빠짜장주문 오빠짜장은..바로 짜장범벅!! 그녀가왜짜징범벅을오빠짜장이라고하는지 아시는분🤣🤣 . . #청주맘#6살딸스타그램#다쳐서옴 #맴찢#펑펑울었음#원상복귀#짜장범벅 #엄만#짜장범벅#먹기싫어#탄수화물흡입하께 #오늘의룩은#내복
다시 살쪄간다..
해독다이어트 1일차. 자꾸 먹으라한다. 운동도 하지말라한다. 건강해지는 습관 오늘부터 내몸을 소중하게 아끼기. 아무거나 먹지마세요~~다이어트 참 쉽답니다 전문 컨설턴트와 밀착하여 컨설팅하니 ㆍ 첫째. 다이어트정보 톡톡!!! 둘째. 의지는 강력해지고 셋째. 제품은 알아서 몸을 만들어 줍니다. ㆍ ㆍ ㆍ ㆍ ㆍ #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 #부작용 #부작용따윈노노 #과학적으로입증된제품 #과학자가만들고임상까지거친제품 #의사처방사전PDR에등재 #에이지락기전으로젊은세포로 #각종질병치유 #원상복귀 #상상그이상
할머니 생신 축하해드리고 얼집 잘갔는데 갑자기 찾아온 구내염 때문에 딸과1주일 생이별 간간히 들려오는 소식과 사진은 힘이 쭈욱 빠진 너ㅜㅜ 일주일만에 기력을 회복한 딸을보니 이제야 마음이 놓임 시연아 아프지마 항상건강해^^아 엄마 다시 한번 생신 축하드려요 항상건강하세요~~#원상복귀#다시에너자이저#엄마생신#모두♡
#오랫만에셀카 2년반만에 미용실 #머리다듬기 #고데기웨이브 #기분전환 어딜가야만 할 것같은 느낌인데 #집으로가는길 ㅋㅋㅋㅋ 미용실 첫날만 만족 내일이면 머리는 다시 #원상복귀 😱
.. #모바일헬스케어 6개월간에 긴여정이 딱 10일 남았슴. 4키로 금방빼지 했는데... #쉽지않네 초반에 이키로 뺐는데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고 #원상복귀 그래도 양심상 10일동안 1키로라도 빼서가자!! #오늘저녁은너다 #토마토 혈관레이저하고 피멍이 든건지 흉터자국이 더 도드라져보임. #못먹어서우울하고 #얼굴보니 #더우울하고 #이래저래 #스트레스
주말 잘보내셨나요오오 계정 비번 까먹어버린바람에 2일이나 업로드를 못했다뉘!!!😱 오늘도 월요팅입니당💗💗 . . #다시#복귀#원상복귀 #셀카#수수다이어트#유지어터#스타트
열어분~ 굿모닝이에요오 ☀️ 목금쉬고나오면 항상 주말은진짜 어제의 비처럼 갑자기 쏟아졌다 해가 활짝 언제그랬냐는듯. #원상복귀 #오늘도즐거운하루보내세요💖
- 자전거도 그러더니 업힐은 개처럼 다운은 정승처럼 #자접각#2주차#자전거가뭐죠 #이제그만#원상복귀
. 한창 자존감이 떨어지면 다른 누군가가 끝없이 부러워져요. 내가 하는 모든 것들이 다 쓸모없어 보이고 누군가 항상 나를 비웃는 것만 같고 그냥 점점 바닥으로, 어둠으로 들어가게 되지만, 누군가는 이런 나를 부러워 할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다시 떠오르게 되곤하죠. 다른 사람의 시선이나 생각에 구애받지 않고 오로지 내 모습을 사랑하게 되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경보기를 걷어내시메 마후라가 물 댄 동산과 같겠고..."- 자가복음 중에서 . . 아마도 1대 차주가 달아놓았을 세기말 하이-테크 원격시동 경보기. 전기를 을매나 빨아 쳐 드시는지 참다못해 싹 다 걷어내니 일발시동은 물론 마후라에선 물이 졸졸 흐른다 . #완전연소 #물댄동산 #세기말 #하이테크 #원격시동 #경보기 #무쓸모 #전기먹는하마 #복원 #원상복귀 #리스토어 #올드카 #구형프라이드 #프라이드웨건 #프라이드프렌드 #뉴트로 #닦고조이고기름치자 #자가정비 #자가수리 #kiapride #fordfestiva #mazda121
#오리#묵은지#야끼소바 #10키로감량#원상복귀 다시다시 늘어나는 먹는 양이 늘어난다 ㅋ ㅋ
으이잉 자자 ❤️😊 #불금#다들뭐해요오 저는 영화한편 보고잘껀대애 영화에는 뭐다? 팝콘에 콜라🥤🍿 술은 이제 멀리하기시작했거든요#정신차리기위함#복귀했으니까#원상복귀#제대로니까 영화 푸욱 보고 내일 오전교육 준비해야하니꽈 후딱자야징 잘자여 내사랑덜♥️
🥳 뮤지컬 갈아엎어버리기 ~~ 어머님 감사합니당 ❤️❤️❤️ - - - #원상태로 #원상복귀 #대본쓰기 #뮤지컬#완득이 #복싱챔피언 #일진친구 #05년생 #05 #좋테 #학생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엄청 오랜만에 키톤체크. . 한달 동안 탄수 섭취 좀 하면서 (최근 열흘 동안은 섭취량 좀 많았음. 그러나 당섭취는 안함) 당연히 키토 아웃이었을텐데 그래도 어제 오늘 클린키토 하니까 키토시스 진입... 이라고 해야하나. 키톤레벨 1.0 혈당 77... (Gki 4.28) 뭐 이 정도면 괜찮아. 난 키톤레벨 1.2-2.0 정도가 컨디션이 괜찮은데 이 정도면 하루반 키토식이 한 것 치고는 선방했다 생각... gki 3 이하를 목표로... . #오늘의키토기록 #키톤 #키톤체크 #키토제닉 #당질제한 #다이어트 #원상복귀 #키토모조 #ketomojo 다시 #감량길 #걷자
자미안온다아...😵커피를 8시넘어서 마시지말았어야했엉🤦‍♀️5월어느날 이름까먹은 카페,이젠 예전사진볼때 배부터 먼저보는나..원상복귀 되긴하겠징?🙄정말 잘빠진 하이웨스트 데님에 크롭티입고 구두신고 돌아다니고싶다아아아ㅏㅏㅏ~~😬 . . . #셀피#selfie#daily#셀스타그램#데일리#일상#데일리룩#데님#입고싶다#레깅스#지겨웡#😢#이새벽에#잠안오는건#더지겹넹 >_<#돌프야#이제#97일#남았당#👶🏻💛#엄마의#원상복귀#도와줭#ㅎㅎ#💕#새벽#두시반#기록
우리아기는 장염은 다나았지만~ 컨디션은 아직다운이랍니다ㅠㅠ😍 얼집도 당분간 쉰답니당😗 육아는 아빠가 담당해요~~ 엄마가 워킹맘이라서요ㅎ 아빠가 잠시 쉬는타임이랍니다😆 이리저리 바쁘다는 핑계로😊 자기주도 식판은 처음인거같아요 이것도 이유식 거부가와서 소고기 구이에..이유식 밥전인데 잘먹는답니다 수저 ,포크를 쓰려하지만 안되서 포크뺐었어요~ . . #첫줄 #첫줄안녕 #태어난지 #347일 #대전아가 #이유식먹는아기 #자기주도식판 #이유식밥전 #소고기구이 #맛나요 #한끼라도 #열심히만들자 #작심3일노노 #아프지말고 #건강해지자 #원상복귀 #컨디션회복하자 #육아는아빠몫 #육아는힘들어 #육아는아이템빨
#장난감방 월욜만되면 청소한다고 바쁨....ㅜㅜ 주말에 휩쓸고 월욜 얼집으로 출근하신 딸님... 돌아오면 원상복귀...... 둘찌가 태어나면 두배가 되겠징.....ㅜㅜㅋㅋ - #딸램방 #장난감방정리 #하원후 #원상복귀 #월욜병 #구미맘 #비글딸 #청소스타그램 #줌마그램 #청소 #월욜일상
진짜막찍어도 배경이 다한다💙 바닷가진짜깨끗하고좋네🌈 필리핀사는사람들에게 새로울것은 없지만 바다는 진짜 최고🤗 오늘도 수영하고 엄청돌아당기다 제대로하는데서 임산부마사지받고 맛난거먹고 🧡 컨디션이따라주니 아주좋네🥰 #임신스타그램 #여기는보라카이 #낼이면다시 #올티가스 #일상으로 #남편이사진은잘찍어 #여행지에서는 #세상스윗 #낼부터는 #원상복귀
🍬2019.10.30. 6h 45m 현상황에서 독서실은 집공보다 동선이 꼬이고 공부시간을 많이 빼앗긴다ㅜ 최대한으로 해봤지만....😢 #일도많고#가장피곤했던날#슬슬정리하기#공스타그램 #공시생 #원상복귀
다이어트는끝났는가 . . . . . #아가리어터 #30일채우고 #폭망 #포기 . . . . 그동안 4일동안 먹은것들을 적어보자.. 햄버거 치킨 피자 족발 빵 떡볶이 튀김 순대 과자 탄산음료 삼겹살 차돌박이된찌 보쌈 오리고기 김치찜 김밥 빨간오뎅 마카롱 앙버터 . . . 오빠 나뭐뭐먹었지? 오빠왈 : 먹을수있는건다먹었단닦ㅋㅋㅋㅋㅋㅋㅋㅋㄱ . . 폭망했다 . . 예전 하와이갔을때 먹고싶은거 다먹었던게 갑자기생각나네.... #그때와같다 #마지막은살이얼굴까지올라왔던그날의사진 #4일동안 #먹고싶은거먹었을뿐인데 #원상복귀^^ #허리살이차오르는게느껴진다 #앉아있기힘들어라
난 점심을 반공기만 먹지 ..#퇴근후 #저녁 #한공기뚝딱하기위해서 #돼지고기김치찌개 #무생채 #양파장아찌 #김 #집밥 퇴근 후 진짜 집밥 이렇게 먹으면 행복쓰 하루 피곤 싹 날라가 버려쓰 😛🥰 #일상 #먹스타그램 #행복 #꿀꿀 #원상복귀 #하루면ㅋㅋㅋ #꼬꼬이야기
헉... 주말에 (새카만) 검은색으로 염색했는데, 갈색인데... #어떻게된거야 #원상복귀 #쌩얼죄송 Died my hair to thick black, but back to brown 🤪
🧸🧸 _ 지민아, 아빠가 지민이 이제 걸어야 할 것 같대. 무겁다고. 엄마도 요즘 또 손목이 욱신욱신 시리더라. #아파서약간여리여리해지다가 #원상복귀 #요요 #10킬로돌파
🔆쾰른 1일차🔆 갑자기 말도 안되게 맑아진 날씨 덕분에 신나고 설레는 마음으로 베를린에서 쾰른으로 비행기 타고 슝슝✈️✈️ 고작 이틀만의 맑은 날씨였는데 색깔이며 공기며 이게 바로 #유럽갬성🤘 프라하보다 조용하고 베를린보다 인간적인 느낌이라 왠지 더 맘에 드는 #쾰른 날씨 때문인가? 다른 것 보다 야경이 정말 미쳤다 할정도로 예쁘다 다리건너가서 넋을 놓고 한참을 봤다. . #알록달록 #사진순서 #뒤죽박죽 #쾰른대성당 #호엔촐레른 #야경맛집 #점점 #똥그래지는 #내얼굴 #원상복귀
어제는 아부지제사... 오늘은 오랜만에 동생만나서... . . . 핑계는 넘치고 넘친다.. . . . 어제 아침엔 분명 #날씬 쟁이됐다고 춤을 췄는데.. 하루만에 불어난 몸무게 보며 오늘은 좌절..OTL 😵😵😵😵😵😵 그럼...그렇지.... . . #평생다이어터 #날씬은무슨 #반나절좋다말았네 그래도 #줌바 열심히해서 #원상복귀 하자!!! #아자아자
불멍도 좋고 군밤도 좋고!!! 갑오징어,가래떡,소세지,고기,버섯, 군밤... 뭐든 맛나구나..숯불 너와 함께라면 신발을 구워도 맛있을듯.. #불멍#하는#이유#슬슬알아가는중#다이어트로#빼놓은#살#원상복귀
오늘 운동 제일 열심히 했는데..
#첫줄 #첫줄안녕 #태어난지 #330일 #대전아가 #벌써 #평일끝 #금욜밤 #대전댁 #대전맘 #대전맘소통 #딸맘소통환영 #딸맘 #황금개띠아기 #황금개띠딸 #황금개띠맘 #원상복귀 #우리아기 #사랑스러워 #귀염터짐 #귀염둥이 #두더지놀이 #육아중 #육아는정보빨 #베이비일상 . 오늘은 우리 유정이 친구들과 두더지 놀이를 하였답니다😀😀 상자로 만든 두더지 집에서 친구도 유정이도 아주 즐겁게 놀이하였습니다~^^😍😍 덮게가 있는 그림책을 보며 까꿍놀이도 해보고 거울에 문이 열리는 집을 붙여 놓고 문을 열어 거울에 비친 유정이 얼굴을 보며 까꿍놀이도 흥미로워 하였습니다~^^ 집에와서는 체력 고갈시키기위해 두부체험했지만ㅎ 멀쩡하답니다😛😜🤪 엄마,아빠 가지고노는 느낌이랄까요? 낼도 신나게 놀아보자 .
⠀ ⠀ ⠀ 어린이집 적응기간도 금방 끝내고 울지도 않고 쿨하게 들어가던 띠으니가 요즘은 어린이집고 가기 싫어하고 갈때마다 울어서 속상해요 😥 이러다 말겠지 싶다가도 내가 뭘 잘못했나.. 그런 생각만 드네요 ⠀ ⠀ ⠀ ⠀ ⠀
그렇지만 지금의 나는 식단관리 1도없음ㅜ . 반성하고 다시 식단 조절해야겠당😅 . #건강 #명언 #좋아요 #식단관리 #안했더니 #원상복귀 #다시 #시작하자 #화요일 #화이팅 #직장인 #직딩
여행 중 늘어난 위와 붓기는 돌려놔야..ㅜㅜ 얼굴도 빵실~종아리도 땡땡~ ☆붓기차 하루 3번 ☆물 많이 마시기 ☆콜라랑 쿠키는 과감히 패스😭😭😭 ☆샌드위치만 단품으로 ☆소스도 과감히 넣지않음🤣🤣🤣 ☆종이박스와 야채를 먹었어요 ㅋㅋㅋ #서브웨이#subway#샌드위치#15cm#비엘티 #붓기빼는약차#여행후유증#원상복귀
#피그인더가든 #오렌지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난 샐러드라도 반드시 #곡물 은 들어가야함.. #배고파 #위 늘어났나봄 언제 다시 #원상복귀 하지 #괜찮아 #일상인걸
이안이 모빌 가지고 놀다가 뜯어버림 #엄마가 #원상복귀 #해놓고 #왔어 #18개월아기 #힘이 #장사 #육아
[OFFICIAL] 190919 NCTsmtown_DREAM twitter update with #JISUNG 💚들 오랜만에 움직이는 지성 올려여ㅋㅋ 뭐하고 있으요? 아 그리고 요즘 듣는 태연선배님 why 노래가사중 쫓아가기도 벅차 숨이 찬 세상이 전부는 아니야 이부분이 좋더라고요! #쌍꺼풀만들어도 #감으면 #원상복귀 #이뤈ㅋ #지성 #NCT지!성! #NCT #NCTDREAM #JISUNG
[OFFICIAL] 190919 NCTsmtown_DREAM twitter update with #JISUNG 💚들 오랜만에 움직이는 지성 올려여ㅋㅋ 뭐하고 있으요? 아 그리고 요즘 듣는 태연선배님 why 노래가사중 쫓아가기도 벅차 숨이 찬 세상이 전부는 아니야 이부분이 좋더라고요! #쌍꺼풀만들어도 #감으면 #원상복귀 #이뤈ㅋ #지성 #NCT지!성! #NCT #NCTDREAM #JISUNG
💚들 오랜만에 움직이는 지성 올려여ㅋㅋ 뭐하고 있으요? 아 그리고 요즘 듣는 태연선배님 why 노래가사중 쫓아가기도 벅차 숨이 찬 세상이 전부는 아니야 이부분이 좋더라고요! #쌍꺼풀만들어도 #감으면 #원상복귀 #이뤈ㅋ #지성 #NCT지!성! #NCT #NCTDREAM #JISUNG
요즘 부쩍 못생겨진 소부회원님과 ㅇㅅㅇ #리즈갱신후#원상복귀#식단 한다했는데 불닭볶음면 먹고 응급실
. 딱 요정도만 빼보자 제발 👊👊👊👊👊👊 남은 한달 화이링~~🔥🔥 . . . .
승찬이 사촌고모 결혼식~전통혼례는 처음봄..덕분에 아들하고 사진도 찍고.....엄마~나도 결혼하고 싶다!!!!이런 아들ㅜㅜ 간만에 풀메하고 나갓는데..더워서 원상복귀 됬음 고모~축하해요^^ #청주 #전통혼례 #날씨가다했다 #아빠는출근 #풀메장착 #원상복귀 #승차니와함께 #울아들램 #결혼원츄
⠀ 휴우................. ⠀ 분명... 얼집에서는 정리정돈도 잘하고 잘치운다고 했는데.... 보여주기였던것인가.... ⠀ 드디어 다 치웠다_ෆ ⠀ 그리고 난..... ⠀ 모닝삼겹을....ㅋㅋㅋ ⠀ #휴일엔 #대청소 #독박육아 #치우는사람 #어지르는사람 #홀로고군분투 #엄마욕심#엄마는콩밥 #모닝삼겹 #고기사랑 #배불배불 #열심히정리 #나에게보상
안방창문을 닫고 뒤로 나오면서 얇은 이불에 걸려 꽈당 나자빠지는 바람에 온몸의 뼈들이 소리없는 아우성을 지르고 있기에 이젠 밤에 울공주들 사이에 누워서 공부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 그래서 책상위로 원상복귀해서 공부 시작.. 대신 울공주들은 엄마가 바라보이는 위치에 집방향을 배치했다 그랬더니 아름이가 꼭 감시하는 것처럼 공부하는 엄마를 계속 쳐다본다..웬지 땡땡이치면 안 될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 . . #효주#itsmylife#diary#아름맘💘다솜맘스타그램#푸들스타그램#말티즈그램#일상#공부#원상복귀#감시중#누가인형인지소통#애견사랑#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강아지그램#행복스타그램#poodle#poodlelove#Maltese#malteselove#dog#puppy
일욜휴무날 아침눈뜨자마자 #서옹메밀막국수#군만두 낮에 죙일자다가 저녁은 가볍게 초밥먹자해놓고는 정작 초밥안사고 #우삼겹쭈꾸미 맥주에 #애플망고#머스켓 와..애플망고 jmt 애플망고먹다가 머스켓먹으니 머스켓이 맹맛잇것같고.. 일주일간 다여트 실컷하고 주말동안 #원상복귀 #다여트#때려쳐 #코스트코 #평일에다시다여트해야지ㅠㅠㅠ #오늘도#돼지어터
어제 딸램 친구네집 초대받아 4가족 출동~ 대박~음식이 끝도 없이 나온다~🤤배부른데도 계속 먹을걸 만들어다 주는 아버님~먹다 지쳐 쓰러지는줄~🤪 신나고 재밌게 놀고 아빠랑 아이들 먼저 집에 보내고 우리끼리 편하게 더 즐기기~♡ . . . #딸램#친구네집초대받음#이집도맛집#포장마차하나차리라고설득#ㅋㅋ#끝도없이나오는#홈포차#열심히운동했는데#원상복귀#동친이들이랑#즐거운하루#집도가까워서#더좋네#앞으로도#이우정오래가자#좋은인연#좋은사람들